국내 ONESTEC OST102 마이크 입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하면서 중음역이 강하게 나오는 퀄리티가 좋은 마이크 중에 하나입니다.

노래방에서 주로 많이 사용하시며 간혹 가격이 부담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마이크입니다.

사진을 보면서 마이크몰 리뷰 부 담당자 한대리와 함께 하나씩 차근 차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ONESTEC OST102 마이크 사진입니다.

IMG_3137

-같은 모델입니다. 왼쪽은 요즘 나오는 모델이며 오른쪽은 예전에 나온 구모델입니다.

제 생각이지만 왼쪽 마이크가 더 깔끔해 보이고 바디를 만져봤을때 오른쪽  구모델 과 비슷하면서도.. 느낌상 부드러운

느낌은 있습니다.

 

 

 

IMG_3142

-그릴을 정면으로 찍었습니다.

왼쪽과 오른쪽의 그릴을 동시에 봤을때 왼쪽은 쇠 느낌이 있고 더자세히 보시면 그릴 사이가 촘촘하면서 옛날에 사용하던 투박한 느낌이 있습니다.

오른쪽 그릴은 쇠 느낌이 없어지고 부드러운 이미지와 그릴 사이의 촘촘함이 덜하며 고급?스럽게 바뀐느낌이 있습니다.

 

 

IMG_3144

-마이크 그릴을 분리한 사진 입니다.

분리 해보니 마이크 유닛이 나오는데 모델은 똑같습니다. 즉 음색은 변함이 없다 라고 볼수있습니다.

달라진것 이라고 하면 바디와 그릴 의 모양과 색 차이 입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스피치를 한 녹음파일을 올리겠습니다.

보컬용 마이크지만 노래를 가장한.. 스피치를 한 녹음 파일입니다.

-구형 모델입니다.  확실히 중음역이 강하다 라는 느낌이 강하게 녹음이되었습니다.  노래를 안하고 스피치 위주로 하다보니 많이 중저음이 많이 들어가있습니다.

 

-이번에는 신형 모델입니다. 사진으로 봤듯이 유닛이 동일하여 소리가 많이 달라진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이것으로 ONESTEC OST102 구.신형 마이크 리뷰를 마치면서

동일한 제품이지만 겉으로 봤을때는 바디색도 다르고 그릴도 달라서 음색도 다르겠지?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그릴을 열어보니 유닛도 동일하며 비록 노래를 부르면서 녹음 하기에는 부족하여 자신있는 스피치로 녹음을 해보니 크게 다르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궁금 하신점이나 부족한 설명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주시면

성심성의것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