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이크몰 리뷰 부 담당자 한 대리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마이크는 SAMSON CO1U USB 마이크 입니다.

제가 사용한 프로그램및 컴퓨터 사양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린후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녹음 프로그램은 쿨에디트 2.1을 사용하여 녹음 했습니다.

녹음 할대 녹음 볼륨은 40 으로 맞춰서 테스트 했습니다.

컴퓨터 사양은

win7 64bit

cpu i5-2500 3.30 GHz

램은 8 기가 입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렸구요 지금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co1u 마이크 박스 사진 입니다.


- 박스를 개봉하기전 사진인데요~ 다음사진에는 박스를 개봉하여 내용물을 찍은 사진을 볼수있습니다.

 

 

박스를 열고 내용물을 찍었 습니다.

-왼쪽 상단 첫번째 부터 마이크 와 마이크 를 보관할수 있는 파우치 그리고 가운데에 설명서 오른쪽은 마이크를 고정하는 홀더및 영문 설명서. 왼쪽 하단에 첫번째는 CO1U 소프트 웨어 가 들어있는 cd 가운데는 컴퓨터와 마이크를 연결하는 USB, 맨 오른쪽은 스텐드 입니다.

 

 

마이크 사진 입니다.

- 밑에 보시면 검정색으로 동그란 모양이 있는데 저부분을 돌려서 빼시면 분리가 됩니다.

마이크 고정하는 홀더에 연결하시려면 저부분을 분리 시킨후 홀더에 연결하시고 분리한 동그란 모양을 그밑에 연결하셔야 홀더에 연결하실수 있습니다.

 

마이크 홀더 사진입니다.

- 스텐드에 연결할 부분을 찍었는데요 저부분을 찍은 이유는 홀더 안에 나사가 들어가있어서 저걸 돌려서 분리 시켜주셔야

스텐드에 연결하실수 있습니다.

(혹시나 다른 스텐드를 사용하시길 원하시면 따로 구입을 하셔서 사용하셔도 되는데 간혹 마이크 연결하는 부분이 작은 것도있어서 홀더 안에 들어있는 나사가 꼭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혹시나 나중을 위해 홀더안에 들어가있는 나사는 꼭 잘 보관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텐드에 연결 하였을대 모습입니다.

마이크 보시면 가운데 SAMSON 이라고 적혀있고 밑에 초록색 불이 들어와 있는게 보이시죠~?

지금 컴퓨터에 연결하여 사용할수 있다는 표시입니다~~

 

마지막으로 co1u 마이크를 간단하게 스피치로 테스트 녹음한 파일입니다!